일본 여행일본 교토 여행(2일차) - 교토 야마모토멘조우/ 아라시야마 치쿠린(+짐보관), 오츠카(와규 스테이크 덮밥), 몽키파크
일본여행 2일차 스타또 ☆
(교토 아라시야마 치쿠린 - 몽키파크 - 오사카 이동 - 숙소(레드루프인앤스위트오사카닛폰바시) - 돈키호테)
료칸 카나데 근처 정말 유명한 교토 우동 맛집인 야마모토 멘조우! (Yamamoto Menzou)
아주아주 엄청 유명하다고 해서, 10:30쯔음 오픈 시간에 맞춰서 짐싸서 후다닥 체크아웃하고 나갔다.

아니 근데 예약이 꽉차있다고 하고, 이미 손님이 꽉 차 있는게 아닌가...?
(아! 그리고 야마모토 멘조우 뒤에 오카키타(kyoudpn kisoba okakita) 우동집도 엄청 줄서있더라
찾아보니 야마모토멘조우, 오카키타 둘다 우동부문 미쉐린 빕구르망에 선정되어있다고 한다!)
그치만 야마모토멘조우가 진리지!!
야마모토 멘조우는 예약석이 아니면 못먹는다고 해서 망연자실하고 있다가,
옆에서 테이크아웃해서 먹을 수 있다고 하길래 고민없이 바로 테이크아웃했다.

테이크아웃 가격이 훨씬 저렴하기도 하고, 바로 옆에 공원이 있어서 거기서 먹으면 되니까!
다들 망연자실하지 마시고 테이크아웃해서 공원에서 드세요 :)
테ㅣ이크아우또~ 덴뿌라우동(HOT/COLD) 880엔이었다!
핫으로 덴뿌라 우동 하나를 포장해와서 공원에서 먹었는데 진짜 J.M.T


면이 넙적우동면인데, 엄청 쫄깃쫄깃 맛있었고, 국물이 진쨔 끝내준댜..................스고이!!!
우리는 캔맥주 하나와 같이 먹었는데 혼또니 오이시데쓰네!! 스고이!!!!!!!!!!!!!
교토에 여행을 왔다면 꼭 먹어야한다... 이건진쨔 이 가격에 이 맛이라니! 꼭 드세요!! 강추☆
아 영업시간이 10:20부터 16시이고(요일마다 조금씩 운영시간 상이), 목요일은 영업하지 않으니까 참고하세요!!
우동집 바로 옆에 카페에서 커피 사먹고~! 행보쿠~!

일본 〒606-8334 Kyoto, Sakyo Ward, Okazaki Minamigoshocho, 34
이제 아라시야마 치쿠린으로 이동! 우리는 이따 오사카로 이동해야되서 짐을 들고 아라시야마로 이동했다.
아라시야마에 짐을 보관하려고 찾아보니, 근처 지하철 역에 코인라커가 있다고 해서
사가아라시야마역으로 이동!!
사가아라시야마 역사 안, 세븐일레븐 바로옆에 코인라커가 있었다.

사이즈별로 200/400/600엔 이었는데
우리 캐리어가 조금 커서 600엔 넣고 보관완료!
(아 동전이 없었는데, 다행히 옆에 세븐일레븐 직원분께서 동전으로 바꿔주셔서 보관완료! 아리가또~)
짐을 보관하고, 아라시야마치쿠린으로 걸어가서 대나무 숲 입장~~

일본의 죽녹원 느낌?!

산책산책
인력거 타는 여행객들이 많다
감바레!!!

일본의 기차역, 어쩌면 위험하기도 하지만 아직까지도 기차역 위에 인도가 유지되는게 감성적이기도 하다.


이거 꿀떡같은게 3개 꽂힌걸 간식으로 먹었는데, 나름 맛있댜(엄청은 아님..)

카와이 미피 빵집

그리고 점심 ! 교토 / 아라시야마 오츠카(OTSUKA) - 와규 스테이크 덮밥 맛집


아라시야마 근처 맛집으로 아주 유명한 오츠카!
우리는 다행히도 갈때마다 웨이팅이 없거나, 테이크아웃이 되서 음식점을 실패한 적이 없다.
(아니면, 꼬치집처럼 재재재방문해서 어떻게든 먹고자 하는것을다 먹었다.)

와규 스테이크 덮밥

와규윤기줄줄

돼지갈비 덮밥 크으 진짜맛있었따


와규 스테이크 덮밥과, 돼지 갈비 덮밥을 먹었는데 둘다 엄청 맛있었다. :)
(나는 돼지갈비 덮밥이 더 맛있었다. 메뉴판에서 1번/3번)
오이시~~~~~!

21-3 Sagatenryuji Wakamiyacho, Ukyo Ward, Kyoto, 616-8371 일본
교토 몽키파크

난 원숭이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데.... 남편이 동물을 너무 좋아해서 구경간 몽키파크
입장료 600엔!
이렇게 원숭이들이 뛰어다니고 있다! 먹이주려면 100엔을 내고 먹이를 줄 수 있다!


보다보니 귀엽다 ㅎㅎㅎㅎㅎㅎ
그치만 내 옆엔 오지말아줘... 무서엉....
남편 닮은 원숭이들이 많다 ㅎㅎㅎ
아 그리고 근처에 아라비카 커피...? 엄청 유명한 커피집이 있는데, 줄을 너무 서있어서 못먹었다...
먹어보신분 후기점여.....ㅠㅠ
그렇게 몽키파크를 구경하고, 다시 사가아라시야마 역으로 와서 짐을 찾아 오사카로(난바역) 이동!!


교토의 고즈넉한 풍경이 참 좋았다☺️
오사카 내용은 다음편에!
